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혼여행 0.1

category Life 2011. 4. 23. 19:55

DLSR에 있는 사진말고 이제 일정 연계가 안되서 일단 LX3와 아이폰 사진 남은거 먼저올려봐요..

- 대나무 스파에서
- 20일날 배타로 가기전 로비에서


- 황제스파에서




스파후 저녁먹으로 온 파도 리죠트 음... 부폐인데 묵을건 보이는것이 다...






세부 공항 대합실








귀국 하는 비행기에서 내가 깨워서 ㅎㅎㅎㅎ



집에 와서 라면 먹고 설거지 하는 마눌님.... 바지는 수면바지 쿠쿠쿠
호텔에서 묵는 마지막 아침 식사.... 많이 묵을려고했는데 얼마 못먹었다..



내 마눌님은 화려한 색의 옷이 어울리는데.... 알록달록 한 옷이라서 그런가 얼굴이 밝아보인다.

귀국비행기안에서 밖 풍경..

마눌님 자는거 찍었는데 어두워서 안보임 ㅋㅋㅋ
역쉬 마차가지로 이불이다.
창문열고 찍음..
저녁 비행기밖 풍경..
키미테가 보인다..
인천공항
짐찾는곳..


남신, 선옥, 재윤이의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말차-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