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날 연휴 마지막날...

category Life 2011. 2. 6. 21:37

5일 연휴의 마지막날....

자야되는데 쿠쿠쿠쿠

이쁜선옥이 사찐......ㅋㅋㅋㅋ

<음 뭐먹을까??>

<저기요 주문이요>

<주문도 했고 물이나...>

<카메라 내놔라 랜즈 캡은 인질니다 ㅡㅡ+>

<으 뺏겼다 ㅠ.ㅜ>

<사용법을 모르는드 ㅅ   ㅋㅋㅋㅋ>

<안알려 주죠 ㅋㅋㅋ>

<관심 없는척 하자 ㅡ.ㅡ;;;>

<어찌쓰는지 잘봐야쥐>

<주문한 돈부리 등장>


<왠지 맛있어 보이는데 침까지 나오네 으흐흐흐>

<어 이상하다 달달하지 않은데 ㅡㅡ^>

<단무지로 입가심 하고 다시 묵어보자>

<불안하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훔>

<다시 한숫갈 묵어보고~~>

<억... 목이 막힌다!!!>

<오호 예상과 다르게 맛이 어쩔수 없이 묵어야 되겠다 >

<일단 맛있는척 해보고>

<이거 맛있는데 바꿔서 묵을까?>

<췌~~~!! 들켰나>

<아 언제 다 묵지 ㅠ.ㅜ 왜 안달달해 ㅠ.ㅜ>

<나 머리 묵었다.. 이쁘지 깜찍하지 꺠물어 주고 싶지 ???>

<뭐 아님 말구!!!>

<애이 그래두 이쁘잔아>

<흥 이쁜건 알아가지고..>

<음 그런데 달달한건 언제 나오지>

<왜 이번엔 귀여워???>

<쑥스럽구만 *^^*>

<내입으로 말하니깐 쑥스러워>

<내입으로 말하니깐 쑥스럽다>

<자꾸 말하지마 쑥스러우니깐>


<귀엽다고 한거 그짓말이죠!!!>


<아.. 자꾸 물어봐도 안알려 줘요>

<뭐야 자꾸 반앙이야..>

<나는 안들려~~~~~~~~~요>

<숨고르고>

<훗~~~!!!!!>

<계속 물어봐라 알려주지요...ㅋㅋㅋ>

<어 자꾸 물어보네 ㅡ..ㅡ;;;>

<심각하게 분위기 잡구...>

<계속 심각하게...>


<훗! 훗! 훗! 절대 안알려줘요 !>

<이래도 안귀여워, 그런데 이거 달달하고 무지 시원하다 *^^*>

<한입 달라고 해도 안줘>

<이거 무지 달달해 ㅎㅎㅎ>

<먹고 싶지 그래도 안준다.>

<잘가 ~~!!>

<<왜 안가구 자꾸보구 있어... 추운데...ㅡㅡ+>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8일 화요일....  (1) 2011.02.09
선옥이..  (2) 2011.02.06
누나 아들 "태호"  (0) 2011.02.06
설연휴 다경에서...  (2) 2011.02.05
드레스 투어 (디허 3)...  (3) 2011.01.23

남신, 선옥, 재윤이의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말차-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